FASHION

지헤중, 눈을 뗄 수 없는 송혜교의 무결점 피부

<사진제공=설화수>

송혜교의 복귀작으로 관심을 모았던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가 극의 후반부로 접어들수록 더욱 탄탄한 스토리 라인에 배우들의 빛나는 연기력이 더해져 안방극장에 지헤중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월 1일 방영된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14회에서는 프랑스 유명 디자이너로부터 스카웃 제의를 받은 하영은(송혜교)이 디자이너로서의 모든 것이라고 할 수 있는 자신의 브랜드 소노에 남기로 하는 장면이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설화수>

이와 함께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바로 송혜교의 투명하고 완벽한 피부 표현. ‘지헤중 송혜교 피부’ ‘송혜교 화장품’ ‘지헤중 쿠션’ 등 연관 검색어가 생길 정도로 송혜교가 극 중에서 사용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송혜교의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 제품은 바로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퍼펙팅 쿠션’이다. ‘퍼펙팅 쿠션’은 출시 이후 5,500억 원의 누적 판매액을 달성한 설화수의 No.1 쿠션으로 1분에 8개씩 판매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이다.       

21년 여름 새롭게 리뉴얼 된 ‘퍼펙팅 쿠션’은 더욱 완벽해진 커버력과 함께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편안한 텍스처가 특징인 제품으로 피부 결점은 더욱 완벽하게 커버하고 은은한 속광까지 연출해 주는 제품으로 완벽 업그레이드되었다.

송혜교의 럭셔리한 피부 표현을 만들어 준 설화수의 ‘퍼펙팅 쿠션’은 설화수만의 스킨케어 하이브리드 포뮬라로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여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중에도 피부가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붉은 기, 기미/잡티 등의 메이크업 고민들을 24시간 동안 완벽하게 커버하여 시간이 지나도 송혜교처럼 화사한 피부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와 함께 더욱 다양해진 10가지의 컬러 쉐이드로 누구나 자신에게 딱 맞는 색상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다.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 주는 설화수 ‘퍼펙팅 쿠션’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공식 온라인 몰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애틋한 로맨스의 끝을 향해 가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오는 2022년 1월7일, 8일에 15회, 16회 (최종회)가 방송된다.

50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