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앤아더스토리즈, 한국 디자이너 민주 킴과 협업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한국 디자이너 민주 킴(Minju Kim)과 오는 3월 24일 론칭하는 새로운 코랩 컬렉션을 함께하게 되었다는 설레는 소식을 전했다.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장난기 가득한 미학과 프린트,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민주 킴과의 코랩 컬렉션은 그녀의 동화 같은 상상력과 장인 정신을 전면에 내세운 레디 투 웨어와 액세서리로 구성된다.

<사진제공=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2015년에 H&M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고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민주 킴’을 론칭한 그녀는 LVMH 영 패션 디자이너 프라이즈에서 준결승에 진출했으며, 넷플릭스 넥스트 인 패션에서 첫 번째 우승의 영광을 안기도 했다. 민주 킴의 디자인은 예술적 창의성과 기쁨, 테크닉을 바탕으로 컬러와 패턴에 대한 몽환적인 접근 방식과 함께 우아하면서 구조적인 실루엣이 돋보인다.

민주 킴은 “넥스트 인 패션 방영 후, 패션에 관심이 없던 분들을 포함해 전 세계 많은 팬들에게 메시지를 받았다”며 “앤아더스토리즈와의 이번 코랩은 민주 킴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 보다 쉽게 우리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고, 더 많은 분들께 우리 옷을 보여드릴 기회라고 생각한다. 오랫동안 이런 기회를 기다려 왔는데 앤아더스토리즈와 함께하게 되어 무척 설렌다”고 전했다.

앤아더스토리즈의 브랜드와 크레이티브 총괄 로키 아프 에켄스탐 브렌니케(Rocky af Ekenstam Brennicke)는 “민주 킴과 협업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그녀가 특유의 장난기와 아방가르드 오뜨 꾸뛰르의 미학을 능숙하고 자연스럽게 결합하는 방식은 현대 여성들에게 큰 귀감이 된다”며 “올 봄, 이 활기찬 코랩 컬렉션을 전 세계에 공유하는 날을 몹시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민주 킴과 앤아더스토리즈의 코랩 컬렉션은 3월 24일부터 전 세계 일부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Storie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177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