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구찌, ‘설날 캡슐 컬렉션’ 한국 단독 출시

구찌, ‘설날 캡슐 컬렉션’ 한국 단독 출시 | 1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올해 설날을 맞이하여 전 세계에서 익스클루시브하게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설날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구찌는 한국의 전통 명절 설날을 기념하여 스페셜한 핸드백 셀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설날 캡슐 컬렉션은 원, 체크무늬, 스트라이프 등 하우스의 승마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하고 컬러풀한 기하학 패턴이 돋보인다. 이러한 요소들은 구찌의 시그니처 실루엣에 적용되어 헤리티지와 모던한 감성을 매끄럽게 연결하며 구찌의 미학의 정수를 선보인다.

구찌, ‘설날 캡슐 컬렉션’ 한국 단독 출시 | 2

구찌 뱀부 클래식 탑 핸들 백 및 구찌 다이애나(Gucci Diana) 라인의 탑 핸들 백, 클러치, 숄더 백, 토트 백 등 총 8 피스로 구성된 설날 캡슐 컬렉션은 1월 14일부터 선별된 11개 스토어에서 스페셜 디스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일부 선별된 컬렉션 제품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구찌가 지난 추석에 처음으로 선보였던 추석 캡슐 컬렉션 또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

설날 캡슐 컬렉션 판매 스토어는 청담 플래그십스토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우먼 스토어, 센텀시티점, 대구점, 대전점, 롯데백화점 본점, 부산점, 인천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판교점이다.

28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