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쟈딕앤볼테르, BMX챔피언과 XO 캡슐라인 론칭

65 / 100

프렌치 모던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 쟈딕앤볼테르에서 21FW 마지막 컬렉션으로 XO 캡슐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는 캐주얼한 감성에 우아함이 결합된 남자의 워드로브를 생각하며 시작되었고, BMX(자전거 익스트림 스포츠) 프랑스 세계 챔피언인 마티아스 단도아가 첫 번째 주인공으로 나섰다. 

XO 캡슐라인은 패션과 스트릿 아트의 만남으로 제품에 찍혀 있는 익스클루시브한 레드, 옐로우, 그린 컬러의 로고와 그래픽은 쟈딕앤볼테르와 지속적인 콜라보를 선보이고 있는 뉴욕 스트릿 아티스트 조르미(@jormistudio)의 작품이다. 

오가닉 코튼 티셔츠와 트랙수트는 밀리터리 자켓과 함께 스타일링 되며, 셔츠는 핏된 후디와 착장을 제안한다. XO 캡슐라인은 실내복 뿐만 아니라 간단한 외출이나 액티브한 야외 활동에도 불편함 없이 스타일을 놓치지 않는 쟈딕앤볼테르만의 원마일 웨어로 정의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런칭과 동시에 쟈딕앤볼테르 옴므 인스타그램(@zadigetvoltairehomme) 계정이 공식오픈 되어 더욱 의미가 있으며, 마티아스 단도아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 다양한 인물들을 통해 쟈딕앤볼테르 옴므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29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