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이효리 X 쟈딕앤볼테르, 프렌치 시크의 절정

<사진제공=매거진 데이즈드>

프렌치 모던 럭셔리 브랜드 쟈딕앤볼테르가 이효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매거진 데이즈드>

화보 속 이효리는 유러피안 무드의 저택 안에서 프렌치 시크의 절정을 보여주는 쟈딕앤볼테르와 만나 그녀만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사진제공=매거진 데이즈드>

이효리가 착용한 쟈딕앤볼테르의 2022년 F/W 컬렉션은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레 실루엣을 타고 흐르며 자유로움을 표현한 룩이 돋보이는데, 특히 에스닉 무드의 니트 원피스와 부드럽게 몸을 감싸는 실크 소재 드레스, 컬러풀한 니트와 아우터들이 더욱 임팩트 있게 다가온다.

<사진제공=매거진 데이즈드>

오랫동안 함께 작업해 오던 이효리와 쟈딕앤볼테르가 만나 더욱 완벽한 연출을 할 수 있었고, 이효리의 대담한 사고와 그로부터 파생된 아름다움이 화보 속에 담기에 충분 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브랜드 25주년을 맞아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콜라보 작업으로 탄생된 제품들도 이효리가 착용을 하여 의미를 더했다.

<사진제공=매거진 데이즈드>

쟈딕앤볼테르는 에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voltAIRe respect’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실행하고 있다. 특히 무분별한 방목으로 인한 환경 생태계 파괴를 막기 위해 리사이클 캐시미어(재활용 캐시미어)와 페이크 퍼, 친환경적인 에코 진 등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많은 제품들이 지속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어지고 있으며, 글로벌 친환경 인증을 받은 후 출시되고 있다. 쟈딕앤볼테르의 이러한 아이덴티티는 환경을 사랑하고 동물 보호에 앞장서는 이효리의 가치관과 완벽한 일치를 이루며 오랫동안 그들의 인연을 더욱 빛나게 한다.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데이즈드> 10월 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9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