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아이유 X 뉴발란스, 2022 새로운 일상을 꿈꾸며

아이유 X 뉴발란스, 2022 새로운 일상을 꿈꾸며 | 1
<사진제공=뉴발란스(NEW BALANCE)>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엠베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2022년 새로운 일상 캠페인을 공개했다.

뉴발란스는 아이유를 브랜드 엠베서더로 발탁해 첫 번째 캠페인 ‘We Got Now’와 ‘기다리지 않는 것이 미덕’, 두 번째 캠페인 ‘나 자신, 나만의 빛을 찾아 떠나는 여행’ 등 선보였다.

아이유 X 뉴발란스, 2022 새로운 일상을 꿈꾸며 | 4
<사진제공=뉴발란스(NEW BALANCE)>

최근 2022년 첫 캠페인으로 ‘자신만의 삶을 나만의 방식으로, 나만의 공간에서 찾아가는’ 아이유의 모습을 담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유가 집안에서의 편안한 일상을 담아낸 컨셉으로 뉴발란스의 스웻셋업과 플리스를 착용하며 집안 곳곳을 누비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아이유 X 뉴발란스, 2022 새로운 일상을 꿈꾸며 | 5
<사진제공=뉴발란스(NEW BALANCE)>

공개된 화보 속 아이유는 따뜻한 햇살을 배경으로 한 야외에서 강아지와 함께 케미를 뽐냈다. 아이유가 착용한 뉴발란스 스포츠 클럽의 스웻셋업은 세미 오버핏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뉴발란스 특유의 로고플레이가 돋보이는 포인트를 줬으며, 데일리룩과 매치하기 좋다.

아이유 X 뉴발란스, 2022 새로운 일상을 꿈꾸며 | 6
<사진제공=뉴발란스(NEW BALANCE)>

또, 편히 의자에 기댄 채 플리스 자켓의 지퍼를 올리는 등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를 더했다. 아이유가 착용한 플리스자켓은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뉴발란스 스포츠 클럽의 플리스 자켓으로, 다가올 초봄에 따뜻하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봄이 느껴 지는 파스텔 톤의 소프트반집업셋업은 반집업 형태의 제품으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단의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다. 가슴 부분에 뉴발란스 스포츠 클럽 로고 포인트를 더해져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뉴발란스와 아이유가 함께한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2.1k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