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 ‘루나 뉴 이어’ 컬렉션 출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2022년 임인년 호랑이의 해를 기념하여 아시아 익스클루시브로 ‘루나 뉴 이어(Lunar New Year) 컬렉션’을 선보인다.
2022 루나 뉴 이어 컬렉션은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며 각자의 내면에 잠재된 호랑이 (Tiger within), 즉 당당한 자신감과 에너지를 이끌어 내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사진제공 앤아더스토리즈
앤아더스토리즈의 파리 아틀리에에서 완성된 이번 컬렉션은 시크하면서도 재치가 넘치는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니트, 후디, 카디건, 자켓 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원피스, 셋업 그리고 헤어피스와 머플러 등 스타일리시한 패션 액세서리들로 구성되었다.
사진제공 앤아더스토리즈
이번 컬렉션의 특징은 호랑이의 무늬를 빼닮은 아이템들로, 타이거 프린트 자카드와 버튼, 옷깃이 페미닌한 실루엣과 도회적인 분위기의 데님과 어우러진 매력적인 피스로 가득하다. 또한 A 라인 형태와 퍼프 숄더가 니트 트위드, 부드러운 소재, 여유로운 저지와 조화를 이룬다. 청키한 로퍼와 티바 샌들도 키 아이템이다. 컬러는 레드, 네이비, 크림과 함께 스카이블루 캔디 핑크로 구성되었다.
사진제공 앤아더스토리즈
앤아더스토리즈의 컨셉 디자이너 알렉산더 크란츠(Alexander Krantz)는 “이번 컬렉션의 키 아이템은 부드러운 타이거 프린트와 버튼 디테일의 니트웨어로 호랑이해를 맞아 귀여운 새끼 호랑이 얼굴을 디자인 포인트로 사용했다.”며 ”니트 트위드 카디건에서는 여유롭고 시크한 파리지앵 무드를 느껴볼 수 있으며, 전반적으로 새해의 경쾌한 무드를 컬렉션에 담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2 루나뉴이어 컬렉션은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1월 20일부터 만나 볼 수 있으며, 앤아더스토리즈 청담점에서는 이번 컬렉션 론칭을 맞아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세라믹 스튜디오 ‘나이트프루티’, 티 살롱 ‘토오베’와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