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슬로우, 오리지널스 라인의 새로운 스웻셔츠

슈퍼텍스앤컴퍼니(대표 김태현)가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비슬로우(BESLOW)가 2022 SS를 위한 스웻셔츠를 출시한다.

비슬로우는 편안한 착용감과 퀄리티 있는 소재, 합리적인 가격으로 웨어러블함을 중시하는 남성복 브랜드다. 동시대적 감각을 담은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자유로운 믹스매치가 가능한 데일리 스타일링 가이드를 제안하며 사랑받고 있다.

비슬로우의 2022 SS 스웻셔츠는 비슬로우의 오리지널스 라인으로 스테디셀러인 아치형 로고를 활용한 그래픽을 다양한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오리지널스 라인은 'exploring the city'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밀리터리, 아웃도어, 워크웨어' 등 다양한 복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라인이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의 비슬로우 스웻셔츠는 베이직한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어떤 옷에도 매치가 쉬워 실용적이다. 스웻셔츠의 전면에는 오리지널스 로고와 오리지널스의 슬로건인 'exploring the city'를 아치형으로 연출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아웃도어 무드의 베어 프린트도 돋보인다. 또한 소매와 밑단, 넥 부분은 조직감이 우수한 립을 사용해 복원력이 좋으며 각 연결 부위는 스티치 마감으로 내구성을 높여 세탁 후에도 변형이 적어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다.

비슬로우 스웻셔츠는 1월 19일부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29cm와 비슬로우 가로수점과 동성로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1월 26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93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