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슬로우, 22FW 컬렉션 헤비 아우터 라인업 공개

슈퍼텍스앤컴퍼니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비슬로우(BRSLOW)가 22FW 컬렉션의 헤비 아우터 라인업을 공개한다.

비슬로우의 22FW 컬렉션은 아메리칸 캐주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미니멀하고 모던하게 풀어낸 스타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웃포켓 디테일을 활용한 점퍼와 데님, 여유로운 실루엣의 니트류와 스웻 라인은 비슬로우만의 편안함과 세련된 무드로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다.

본격적인 가을과 다가오는 겨울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헤비 아우터 라인은 밀리터리 무드의 포켓과 카라를 적용한 패딩과 코트 등을 선보이며 그레이와 블랙 등의 차분한 컬러 웨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버사이즈 후드 코트와 울 맥시 코트, M65 후드 파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고 소재,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며 밀리터리 의류에서 영감을 받은 MK3 패딩도 새롭게 선보인다.

어떠한 스타일링에도 폭넓게 매칭하기 좋은 숏 기장의 M65 후드 파카와 MK3 패딩은 생활 방수가 가능해 궂은 날씨에도 착용하기 좋으며 발열 안감으로 보온성이 높여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하기 좋다. 발마칸 코트는 캐시미어 특유의 고급스러우며 세미A라인 실루엣으로 트렌디하게 연출 가능한 아이템이다.

간결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비슬로우만의 세심한 디테일로 완성한 헤비 아우터는 9월 21일부터 비슬로우 자사몰, 무신사, 29cm 등의 온라인 스토어와 비슬로우 가로수길점과 대구 동성로점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9월 28일까지 신제품에 한해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262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