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셀린느 X NCT 태용, 세련된 믹스매치 룩

<사진제공=셀린느(CELINE)>

25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는 NCT 태용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태용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 더욱 특별하다. 역동적인 포즈와 구도로 강렬한 느낌의 화보를 완성하기도 하고, 정적이면서도 차분한 모습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를 과시하기도 했다.

<사진제공=셀린느(CELINE)>

화려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레더 재킷과 화려한 그래픽의 카디건, 미니멀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아이보리 컬러 셋업 등 다양한 스타일의 변주를 즐기며 개성 넘치는 세련된 믹스매치 룩을 완성했다.

<사진제공=셀린느(CELINE)>

액세서리 스타일링 역시 이목을 끌었다. 셀린느 로고가 더해진 메신저 백부터 체인과 볼드한 스터드가 더해진 스니커즈까지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완벽한 비주얼에 럭셔리한 스타일링으로 완성한 태용의 화보는 상반된 컨셉도 능숙하게 소화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제공=셀린느(CELINE)>

화보 속 태용이 선보인 셀린느 옴므 22 여름 컬렉션 ‘코스믹 크루저’는 1970년대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담아낸 보헤미안 룩과 로큰롤 감성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한편, NCT 태용의 무한대의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낸 커버와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2월호를 통해, 인터뷰 풀스토리는 더블유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셀린느 옴므 22 여름 컬렉션은 청담 전문점을 비롯한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90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