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501 인터프리테이션 사진전 개최

리바이스 501 인터프리테이션 사진전 개최 | 1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대표 앤드류마틴)에서 전개하는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가 브랜드 대표 아이콘 ‘501’의 탄생 140주년을 맞아 ‘501 인터프리테이션 ’사진전을 개최한다.

남성 매거진 ‘로피시엘옴므코리아’와 함께 진행된 이번 사진전은 오는 20일부터 12월 4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머그포래빗에서 열리며, 로피시엘옴므의 감식안으로 스트리트 패션부터 하이 패션까지 개개인의 독특한 개성과 스타일이 담긴 엄선된 사진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서울에서 개최하는 이번 사진전은 ‘501 인터프리테이션’의 출판을 기념하는 자리이며 런던, 파리, 뉴욕, 도쿄에 이어 5번째 전시회이다.

국내에 처음 공개되는 리바이스 아카이브는 20세기를 대표하는 인물 마릴린 먼로, 말론 브란도를 비롯해 현시대 스타일 아이콘인 할리우드 여배우 케이트 보스워스, 안나 켄드릭 등 리바이스 501을 입은 셀러브리티들의 사진들로 구성돼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유명 포토그래퍼인 프란체스코 카로지니가 촬영한 뉴욕 패션 피플들의 501 스타일도 공개되어, 과거부터 현재까지 영향력 있는 문화·예술계 사람들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전이 시작되는 20일에는 유명 패션 모델들과 셀러브리티, VIP 등이 참석하는 오프닝 파티가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오프닝 파티에는 뮤지션들과 디제이의 축하공연이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리바이스코리아 마케팅팀 이승복 차장은 “’501 인터프리테이션’은 사진 하나하나 모두 501을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 만들어냈다는 점에서 리바이스의 역사적 산물이자 미래를 위한 유산으로써 큰 의미를 갖는다”며 “사진전 통해 국내 리바이스의 팬들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멋진 스타일을 눈으로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바이스 501 인터프리테이션의 더 많은 사진은 공식 홈페이지(http://levis501.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리바이스X로피시엘 옴므 501 인터프리테이션 ’ 사진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리바이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lev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바이스 오리지널 블루진 501은 1873년 발명됐으며, 타임지가 선정한 20세가 패션 아이템이자 리바이스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패션, 음악, 문화계의 셀러브리티부터 전세계 팬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사진을 모은 ‘501 인터프리테이션’ 책은 501권 한정으로 출판됐다.

리바이스 501 인터프리테이션 사진전 개최 | 2 리바이스 501 인터프리테이션 사진전 개최 | 3

93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