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금강제화, 내달 1일까지 ‘가을 정기세일’ 실시

금강제화, 내달 1일까지 ‘가을 정기세일’ 실시 | 1금강제화(대표 신용호)가 오는 20일부터 내달 1일까지 가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금강제화 가을 정기세일 전국 130여개 도시에서 400여개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된다. 남녀 정장구두, 부츠, 캐주얼화, 골프화 등을 비롯해 브루노말리 핸드백, 헬리한센 아웃도어 의류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금강제화 매장에서는 기능성 소재로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리갈 고어텍스 슈즈’와 도시적인 감성의 여성 롱 부츠 ‘르느와르 에끌레어 부츠’ 등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L) 르느와르 에끌레어 부츠 / (R) 리갈 고어텍스
(L) 르느와르 에끌레어 부츠 / (R) 리갈 고어텍스

또한 겨울철 빙판길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한 ‘논슬립 시리즈’를 비롯해 니트 소재로 보온성을 높인 ‘랜드로바 컬러 바이커 부츠’, 와일드한 외관에 지퍼를 더해 편리성 더한 ‘버팔로 워커’ 등 다양한 겨울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L) 랜드로바 컬러 바이커 부츠 / (R) 버팔로 워커
(L) 랜드로바 컬러 바이커 부츠 / (R) 버팔로 워커

이와 함께 정기세일 기간 동안에는 이태리 감성의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의 핸드백, 장갑, 지갑과 노르웨이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한센’의 아웃도어 의류 및 골프 의류 등 금강제화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L) 브루노말리 에밀리아 핸드백 / (R) 헬리한센 아웃도어
(L) 브루노말리 에밀리아 핸드백 / (R) 헬리한센 아웃도어

한편 금강제화는 세일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레스모아 기프트 카드(20만원)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1.2k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