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FS화보] 비비 올리비아, 네추럴한 감성 겨울 화보 공개

[FS화보] 비비 올리비아, 네추럴한 감성 겨울 화보 공개 | 1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글램핑 아웃도어 ‘비비 올리비아(Vv Olivia)’가 네추럴한 감성의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비비올리비아의 이번 겨울 화보는 글램핑,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과 새로운 컬러와의 조화를 통해 젊고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다.

컬러는 핑크, 오렌지, 그린, 네온 등의 밝은 포인트 컬러와 블랙, 베이지, 브라운, 카키 등의 베이직 컬러와의 조화를 통해 네추럴한 감성을 잘 표현했다. 또 기능적인 측면에서 흡습, 속건, 발열, 스트레치 등의 기능성이 함유된 소재와 다양하고 컴팩트한 코튼혼방소재를 사용해 실용적이면서 편안한 스포츠웨어를 젊고 여성스럽게 연출했다. 여기에 보다 젊고 캐주얼한 느낌을 주기 위해 다양한 저지 소재와 코튼, 경량소재, 아프리칸 감성의 에스닉 프린트 체크 등을 사용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실용적인 ‘라쿤 트리밍 다운 점퍼’가 눈에 띈다. 이 제품은 엉덩이를 덮는 중기장의 덕 다운으로 보온성이 뛰어난 아이템이다. 특히 스포티하면서 세련된 블루 컬러로 캐주얼한 느낌을 잘 표현했다. 라쿤 트리밍이 풍성하고 멋스럽게 장식되어 있어 전체적으로 고급스럽다는 평.

올리비아로렌 노지영 상품기획부장은 “올 겨울에는 예년보다 더 추울 것이라는 예상과 함께 보온성이 강조된 다운 제품들이 인기를 끌 전망”이라며 “비비올리비아도 다운, 패딩의 물량을 전략적으로 늘리고 스타일과 컬러를 다채롭게 기획해 판매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FS화보] 비비 올리비아, 네추럴한 감성 겨울 화보 공개 | 2 [FS화보] 비비 올리비아, 네추럴한 감성 겨울 화보 공개 | 3 [FS화보] 비비 올리비아, 네추럴한 감성 겨울 화보 공개 | 4

393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