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에베, 세인트 밸런타인 캡슐 컬렉션 발매

2월 14일 밸런타인 데이를 앞두고 로에베에서는 궁극의 사랑을 전하는 스페셜 에디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마음을 사로잡는 강렬한 레드 컬러 애너그램 자카드 캔버스 소재의 핸드백, 액세서리, 스몰 레더 굿즈로 표현한 컬렉션이다. 1월 20일부터 일부 로에베 스토어에서 만날 이번 컬렉션의 25개 품목은 장인의 손에서 탄생하여 더욱 특별한 밸런타인 데이 선물이 될 수 있다.

강렬한 레드 애너그램 자카드 소재와 카프 스킨 가죽으로 트리밍 된 나노 사이즈와 28cm 사이즈의 아마조나와 아이코닉한 플라멩코, 벌룬, 큐비, 게이트 등 로에베의 스테디 셀러 핸드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타임리스 디자인의 고야 백은 처음으로 애너그램 자카드 소재로 출시되어, 간결한 라인에 따스한 감촉을 더한다. 핸드백 외에도 레드와 블러쉬 핑크의 조화로운 컬러콤비네이션으로 애너그램 자카드 지갑, 카드홀더, 파우치 등의 스몰 레더 굿즈와 버킷햇, 선글라스, 벨트, 로고 스트랩 등의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밸런타인 데이의 설렘을 한껏 담은 이번 컬렉션의 캠페인 화보는 사랑은 아무리 표현해도 지나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발랄한 하트와 리본, 테디베어를 비롯한 밸런타인 데이의 상징들을 재기발랄하게 구성하여 일 년중 가장 로맨틱하고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있다.

17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