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LB, 한층 더 다양해진 22SS 톤톤셋업 공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새 시즌을 맞아 한층 더 다양한 라인의 톤톤셋업 출시와 함께 봄을 부르는 상큼함이 묻어나는 화보를 공개했다.

여의도 더현대 서울의 다양한 공간을 활용해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는 MZ 세대들의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과 함께 톤톤셋업의 상큼한 컬러감을 강조했다. 자기 자신을 위해 건강한 음식을 즐기고, 사진 찍기, 독서, 맛집 탐방, 운동 등 문화생활을 즐기는 모습으로 MZ 세대의 라이프를 표현하고 어떠한 상황에도 부담 없이 연출할 수 있는 톤톤셋업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22SS 톤톤셋업은 기존 스웻 셋업 구성에서 우븐, 원피스 등 더 다양한 아이템으로 확장된 것이 특징이다.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맨투맨에 긴바지나 반바지를 선택하거나 바람막이 세트, 원피스 등을 매치하여 자신에게 어울리는 MLB 톤톤 아이템을 골라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한편, MLB의 더욱 다양해진 톤톤셋업은 전국 MLB 오프라인 매장, 공식 온라인몰에서 나볼 수 있다.

138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