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김태리 류준열, 봄을 부르는 달달 캠퍼스 커플룩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폴햄(POLHAM)이 다가올 봄 시즌을 앞두고 배우 김태리와 류준열이 함께한 22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광고 캠페인은 ‘매 순간 함께 하는 옷, 해피투게더’를 컨셉으로 배우 김태리의 싱그럽고 내츄럴한 아름다움과 류준열의 담백한 매력을 담아 다양한 스타일로 표현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태리와 류준열은 그리너리한 배경에 라벤더와 화이트컬러의 린넨셔츠를 함께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또 다른 화보에서 둘은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세련된 블랙 자켓과 슬랙스를 셋업으로 매치해 포멀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단독 화보에서 김태리는 스포티한 무드의 자켓과 그래픽 티셔츠, 와이드 슬랙스로 심플하면서도 엣지있는 스타일을 완성 했으며 류준열은 라이트카키 컬러의 피쉬테일 파카에 후디, 스웨트 팬츠를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했다.

폴햄은 2022년 배우 김태리와 류준열을 브랜드 아이콘으로 발탁하고 첫 번째 캠페인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글로벌한 영향력과 인지도로 브랜드에도 긍적적 시너지 효과를 주고 있는 두 배우는 착용한 아이템마다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으며 판매율에도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관계자는 “김태리와 류준열은 매치하는 아이템마다 완벽한 애티튜드로 화보장인다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번 시즌 폴햄은 아웃핏과 제품군을 다양화했다. 소재 다양화를 기반으로, 세미 오버핏, 슬림핏의 제품들과 여성 셔츠, 스커트 등 여성 아이템을 이전보다 확대했다. 특히 경쾌한 무드의 그래픽 티셔츠는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따듯한 봄날 커플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김태리와 류준열이 착용한 폴햄의 뉴 시즌 제품들은 전국 폴햄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 탑텐몰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12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