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앤아더스토리즈, SS22 데님 컬렉션 선보여

데님은 계절과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으며 나이대에 상관 없이 각자의 개성에 맞춰 매칭이 가능한 타임리스 아이템이다. 이처럼 다양한 개인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데님은 패션에 있어서 누구나 하나쯤은 소장해야 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며, 앤아더스토리즈는 새로운 핏과 워싱의 데님 컬렉션으로 매해 그 스타일의 폭을 넓혀왔다.

이번 SS22 시즌에는 새로운 와이드 레그 핏의 ‘비러브드(Beloved)’ 컷을 출시함에 더해 데님의 소재를 오가닉 코튼과 리사이클 코튼 소재로 업그레이드 했다.

NEW 비러브드(BELOVED) 컷은 시선을 사로잡는 와이드 팬츠 스타일의 핏으로 한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엑스트라 와이드 레그 스타일이 특징이다. 빳빳한 데님 소재를 사용해 지속성이 좋지만 하이웨이스트 스타일로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사한다.

페이보릿(FAVOURITE) 컷은 클래식 스트레이트 핏으로 앤아더스토리즈의 시그니처이자 베스트셀링 데님으로 적당한 높이감의 허리 라인과 슬림하게 떨어지는 레그 라인으로 어떤 아이템이나 분위기와도 매칭하기 쉬운 베이직 스타일의 제품이다.

앤아더스토리즈가 가장 사랑하는 컷 중 하나인 ‘트레저(TREASURE)’컷은 약간의 스트레치감이 더해진 하이웨이스트, 와이드 레그 스타일의 발목까지 오는 길이감의 데님 컷으로 70년 대의 레트로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다.

112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