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포멜카멜레, 봄 시즌 겨냥 ‘클라우드 라인’ 출시
트라이본즈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포멜카멜레가 편안한 착화감을 강조한 ‘클라우드 라인’을 출시했다.
펌프스 2종과 플랫슈즈 2종으로 출시된 제품은 충격 흡수에 강한 고급 중창 쿠션과 라텍스 쿠션, 메모리폼으로 구성된 3중 쿠션을 적용해 하루 종일 서있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또, 쿠션감이 있는 알로바 내피를 적용해 착화 시 발의 통증을 완화하고 통기성을 높였다. 쿠션이 삽입된 극세사 힐 컵(뒤축)은 마찰이 많은 발뒤꿈치를 부드럽게 감싸줘 피부 까짐을 방지해준다. 여기에 부드러운 천연 양가죽을 겉감으로 사용해 발의 움직임을 더욱 유연하게 해준다.
특히 패턴부터 재단, 완성까지 전 과정에서 섬세한 구상을 거쳐 여성화에 대한 노하우를 집약했으며, 1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양가죽 수제화의 고급스러움을 담아냈다는 평이다.
제품 색상은 데일리하게 신기 좋은 블랙과 아이보리, 베이지부터 포인트 주기 좋은 라일락, 레드 등으로 구성됐다.
포멜카멜레 관계자는 “구름을 걷는 듯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인 ‘클라우드 라인’은 봄 시즌을 맞아 신발에 산뜻한 포인트를 주고 싶은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한편, 클라우드 라인은 전국 포멜카멜레 백화점 매장 및 공식몰인 ‘파스텔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92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