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닥스셔츠, 폐 페트병 만든 친환경 넥타이 출시

트라이본즈의 닥스셔츠가 지속가능한 패션의 가치를 담아 폐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넥타이 ’닥스 러브 페트’(DAKS LOVE P.E.T)를 출시했다.

닥스 러브 페트 넥타이는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에 친환경을 입혔다는데 큰 의의를 뒀다. 특히, 효성티앤씨에서 폐 페트병을 재활용해 개발한 리사이클 원사 ‘리젠(Regen)’을 100% 적용한 넥타이라는 점이 눈에 띈다. 넥타이 1개에 평균 1.8개의 버려지는 폐 페트병이 재활용된다.

넥타이는 총 11종으로 닥스셔츠의 아이덴티티 로고를 살린 우아하고 입체감 있는 패턴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패턴과 배색으로 TPO에 맞는 비지니스 캐주얼 룩을 연출하기 좋은 이번 신제품은 환경을 생각한 가치 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닥스 러브 페트 넥타이는 닥스셔츠 백화점 매장 및 공식몰인 파스텔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론칭을 기념해 3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닥스셔츠 관계자는 “친환경 넥타이 ’닥스 러브 페트’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 졸업생과 사회초년생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환경을 생각해 폐 페트병을 재활용한 넥타이를 시작으로 친환경 제품 라인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379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