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불가리, 잔망루피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잔망루피 캐릭터와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MZ 세대(밀레니얼 + Z세대)의 아이콘이자 대변인으로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잔망루피는 불가리의 게스트 앰버서더로 임명되어 2022년 상반기에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럭셔리 브랜드의 상징인 불가리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잔망루피와의 만남은 예상치 못한 신선하고 새로운 시도로 시공간을 초월하여 불가리와 함께 기발하고 재기발랄한 프로젝트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번째로 불가리는 2월 11일 오후 2시,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한 ‘불가리 x 잔망루피 발렌타인 에디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불가리코리아 공식 카카오 채널을 친구 추가하여 선착순으로 지급받을 수 있으며 한달간 사용이 가능하다.

카카오 이모티콘에 이어, 불가리와 잔망루피는 불가리 국내외 이벤트 참석 및 디지털 화보 등을 제작하여 순차적으로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불가리는 앞으로도 디지털 컨텐츠에 친숙한 소비자들을 겨냥한 프로모션 활동을 계획 중에 있으며, 잔망루피와의 콜라보레이션이 새로운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가는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1.7k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