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닥스셔츠, ‘닥스 라운지플러스’ FW 컬렉션 출시

트라이본즈의 닥스셔츠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MZ세대들을 위한 스트릿 라운지웨어 ‘닥스 라운지플러스’ FW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

닥스 라운지플러스는 닥스셔츠 고유의 헤리티지 강점은 유지하고, MZ세대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자유분방하면서 편안한 스타일을 담아냈다.

닥스셔츠는 지난 5월 90년대 올드스쿨 느낌을 강조한 닥스 라운지플러스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해 좋은 고객 반응을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FW 시즌 컬렉션은 더욱 힙한 스트릿 감성을 담아 준비했다.

특히, 고유의 클래식한 이미지에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A PURE JOY’(어 퓨어 조이)를 이번 컬렉션의 콘셉트로 내세웠으며, 코듀로이와 울 소재를 적용해 따뜻한 12종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은 닥스셔츠의 시그니처 하우스 체크 패턴이 포인트로 돋보이는 ‘와이넥 가디건’이다. 울 혼방 소재로 가을, 겨울 모두 착용하기 좋은 두께감과 내구성을 갖췄으며,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해 데일리룩으로 매치하기 좋다.

이외에도 셔츠, 베스트, 터틀넥, 아노락 스웨터, 오버핏 후디 스웨터 등 남녀 구분 없는 세미 오버핏 실루엣의 아이템들로 구성돼 커플룩으로 연출하기 제격이다.

닥스셔츠 관계자는 “SS에 이어 무신사에서 선공개되는 닥스 라운지플러스는 주 타겟층인 MZ세대의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며, “닥스셔츠의 클래식한 감성을 재해석한 라운지웨어 제품들로 편안하고 따뜻한 가을, 겨울 스타일을 연출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스셔츠는 닥스 라운지플러스 FW 시즌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9일 자사몰인 파스텔몰 라이브 방송 이벤트를 진행,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44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