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미샤, 송혜교와 함께한 두번째 윈터 캠페인

62 / 100

시선 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MICHAA)가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미니멀하면서 우아한 무드의 두 번째 윈터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미샤의 윈터 컬렉션은 <BE AN ICON>을 컨셉으로 단단한 내면과 당당한 시선, 진취적인 아름다움을 가감 없이 담아내며 프로페셔널한 여성들을 위한 컬렉션을 소개한다.

공개된 화보에서 송혜교는 커리어 우먼을 떠올리게 하는 고급스러운 배경으로 특유의 고혹적이고 우아한 매력을 선보였다. 그녀는 심플한 실루엣의 고급스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를 비롯하여 페미닌한 라인의 원피스, 미샤만의 감각적인 테일러링 감각이 돋보이는 트위드 셋업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뮤즈 송혜교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최상의 패브릭이 보여주는 가치와 퀄리티를 제안하는 이탈리아 캐시미어 명가 콜롬보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끈다. 미샤와 콜롬보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미샤의 세련된 디자인에 부드러운 촉감과 우아한 광택감이 특징인 차별화된 퀄리티의 소재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출시와 동시에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원사를 조화롭게 직조한 트위드 자켓, 페플럼 원피스 등 다양한 윈터 아이템을 선보이며 다가오는 겨울을 위한 미샤만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화보 속 송혜교가 착용한 미샤 윈터 컬렉션은 미샤 자사몰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65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