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추워진 날씨, 어떤 아우터 입을까

옷장 속 두꺼운 아우터 아이템들을 슬슬 꺼내면서 추운 겨울을 준비하고 있는 요즘, 겨울 키 아이템인 퍼 자켓과 코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퍼 자켓 스타일링

추워진 날씨, 어떤 아우터 입을까 | 1
1.자라 2.코치 3.4.브라이언베리 5.호재

예쁘고 따뜻한 겨울 아이템 중 하나인 퍼 자켓은 포근한 분위기를 선사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어떤 이너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다.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트레이닝 복 셋업과 보온성을 높여줄 퍼 자켓, 부츠를 같이 착용하면 한층 트렌디한 겨울 꾸안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마무리로 이번 시즌 키 컬러로 떠오른 라벤더 컬러의 미니 백을 매치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자.

#코트 스타일링

추워진 날씨, 어떤 아우터 입을까 | 2
1.헤지스 2.워브먼트 3.브라이언베리 4.판도라 5.레페토

코트의 정석이라 불리는 더블 코트. 특히 브라운 컬러는 트렌드에 휘둘리지 않는 스테디 아이템이다. 롱 기장에 일자로 떨어지는 핏은 세련된 외관을 연출하기 좋다. 두꺼운 코트 안에 활동성을 높여줄 점프 수트는 스타일은 물론 편안함을 잡아줄 수 있다.

마무리로 반짝이는 큐빅 액세서리와 무난한 옥스퍼드 슈즈를 매치하면 출근길 혹은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지만,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컬러감 있는 머플러를 착용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하자.

123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