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미샤, 봄기운 가득 담은 ‘데일리 트위드 컬렉션’ 공개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MICHAA)가 클래식 아이템의 뉴 스타일을 제안하는 2022년 스프링 트위드 컬렉션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미샤의 트위드 컬렉션은 <CLASSIC BUT DAILY>를 컨셉으로 일상 속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 한 트위드 아이템을 제안한다. 특히 하이 퀄리티 수입 원단을 사용해 미샤만의 하이엔드 아이덴티티를 가감 없이 드러낸 정교한 퀄리티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다가온 봄을 겨냥한 트렌디한 트위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산뜻한 레몬 컬러가 돋보이는 트위드 셋업 제품은 짧은 기장을 특징으로 러블리한 무드를 자아내며 스커트는 팬츠 형태로 디자인해 활동성과 편안함을 더 했다. 테일러드형 트위드 자켓은 다양한 컬러의 원사가 믹스된 소재로 베이직한 아이템을 매치해 경쾌한 무드의 감각적인 데일리 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클래식한 무드를 자아내는 트위드 셋업은 다크 네이비 색상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미샤만의 감각적인 테일러링으로 우아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미샤 관계자는 “손색없는 디자인과 소재감이 돋보이는 미샤의 트위드 컬렉션은 클래식한 무드는 물론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캐주얼한 룩까지 연출 가능하다”라며, “누구나 쉽게, 다양한 스타일로 트위드 아이템을 입을 수 있는 것에 집중했다”라고 전했다.

387 Like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