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필루미네이트, 2022 SS ‘시티보이’컬렉션 공개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가 2022 S/S ‘시티보이(CITY BOY)’ 컬렉션을 출시하고 룩북을 공개했다.

필루미네이트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웨어러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높은 퀄리티를 바탕으로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제안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다.

‘시티보이’를 주제로 새롭게 선보이는 필루미네이트의 2022 S/S는 스포츠와 캠핑, 하이킹 등 아웃도어 레저를 즐겼던 1970년대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을 모티브로 했다. 계절감이 돋보이는 가볍고 캐주얼한 스웨트 라인과 티셔츠, 셋업 상품들을 메인으로 필루미네이트만의 스트리트한 무드와 미니멀적 요소를 자연스럽게 표현해 냈으며 편안함을 강조한 진정한 원마일웨어를 선보인다.

자유로움이 느껴지는 여유로운 실루엣의 스웨트셔츠와 팬츠는 실내외 구분없이 간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베이직한 디자인 덕에 어떤 아이템과의 매치가 쉬어 활용도가 높다. 스웨트 라인은 더블 스티치를 통해 옷의 트러짐을 방지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밀도 높은 쭈리원단 사용과 덴타워싱 가공으로 세탁 후에도 변형 없이 오래두고 입을 수 있다.

또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오버 핏의 아치 로고 맨투맨은 블루, 오트밀 등의 컬러와 스몰 사이즈가 추가되었으며 셋업 상품도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필루미네이트의 2022 S/S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 29CM, 스타일쉐어, 에이랜드, 바인드 등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신상품을 세트로 구매할 시 35%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67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