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엔에프엘, 22 SS 신상 룩북 공개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22 SS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엔에프엘의 룩북은 ‘Stand out as ME’라는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좋아하는 것, 하고 싶어하는 것을 숨기지 않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개성 있게 표현하는 영 컬쳐(Young Culture)를 반영했다.
22 SS 시즌에는 엔에프엘 헤리티지에 기반한 로고 플레이와 컬러 블록 디자인 등 스포츠 무드가 접목된 시그니처 아이템과 뉴트럴 컬러의 컴포트한 이지웨어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부담 없이 연출하기 좋은 셋업을 비롯해 재킷, 스웻셔츠, 조거 팬츠 등 봄부터 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엔에프엘은 2022년 1월 매출이 전년 대비 281% 이상 증가하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에는 팀 그래픽 시리즈 라인을 확대하고 MZ 세대에게 인기 있는 셀럽을 스팟 모델로 활용하는 등 스포티 무드를 기반으로 한 스트릿 브랜드로서 확고하게 자리잡기 위한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엔에프엘은 22 SS 시즌 오픈을 맞아 멤버십 및 리워드 이벤트는 물론 신학기 제품 구매 시, 슬라이드를 2만원 할인하는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FL 홈페이지와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88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