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파격 섹시 어필, 장윤주 ‘에잇세컨즈’ 윈터룩 제안

제일모직 패션부문(대표 윤주화)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톱 모델 장윤주와 함께 겨울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화보에서 올 겨울 주력 상품인 헤비 아우터를 장윤주를 통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8가지 패딩 스타일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장윤주는 가벼운 이너웨어에 다채로운 디자인의 아우터를 매치하여 그녀의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며 고혹적인 섹시미를 강조했다.

장윤주는 오버사이즈 패딩 점퍼 스타일링, 아웃도어 스타일 패딩 점퍼를 활용한 믹스 매치 룩, 파스텔 야상 패딩이 돋보이는 유니크 윈터 룩, 톤온톤 컬러 매치 패딩 스타일링, 경량 패딩 점퍼와 레이스 스커트의 시크 비즈니스 룩, 니트 쇼츠를 활용한 섹시 위터 룩, 베이직 패딩 점퍼와 프린트 이너웨어의 믹스 매치 룩, 컬러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윈터 패딩 룩 등 독특하고 색다른 매력으로 겨울 스타일을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이라는 명성만큼이나 프로페셔널하게 그녀만의 포즈와 눈빛으로 스타일을 완벽하게 연출했다”며 “장윤주의 환상적인 보디라인과 에잇세컨즈의 대표 패딩이 만나 특유의 우아하고 섹시한 매력이 더욱 부각됐다”고 말했다.

277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