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고윤정, 로로피아나 SS22 컬렉션 화보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패션 화보를 <보그 코리아> 3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보그 코리아> 3월호 화보를 장식한 고윤정은 LP 유니버시티 라인을 포함하여 레놀드 코트, 베이스볼 캡 등 로로피아나의 SS22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화보 속 고윤정은 스트레이트 코트부터 숏 케이프, 니트 집업 등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온 더 고(on the go)’ 의류를 선보인다. 여기에 로로피아나의 아이코닉한 베이스볼 캡과레몬 컬러의 엑스트라 포켓 백을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과 내추럴한 우아함을 더했다.

다른 화보에서는 플라워 페어 프린트가 돋보이는 실크 드레스, 흐르는 듯 우아한 실루엣의 슬리브리스 드레스까지 경쾌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그녀만의 싱그러운 분위기로 연출해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윤정이 착용한 로로피아나 SS22 여성 컬렉션은 선명한 컬러와 포근한 내추럴 컬러의 조화가 어우러지며, 화사한 분위기와 격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연스러운 룩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는 베이스볼 캡 아이템은 우수한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스포티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로로피아나 베이스볼 캡은 시간이 지나도 새로운 감각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로로피아나의 아이코닉한 아이템이다.

한편, 로로피아나와 함께한 고윤정 화보는 <보그 코리아>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0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