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라이프 아카이브, 22SS 컬렉션 '오아시스 오피스’ 출시

라이프 아카이브, 22SS 컬렉션 '오아시스 오피스’ 출시 | 1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프 아카이브(LIFE ARCHIVE)가 ‘오아시스 오피스(Oasis Office)’를 주 제로 한 22SS 컬렉션을 공개했다.

바쁘게 돌아가는 도시의 일상. 자연으로의 일탈을 꿈꾸는 현대인들을 위한 ‘오아시스 오피스’는 자연을 모티브로 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룩을 제안한다. 라이프가 보유한 오리지널 아카이브 중 자연을 구성하는 다양한 요소들을 라이프 아카이브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풀어냈다. 플로럴과 보태니컬 그래픽을 활용한 맨투맨, 후디, 티셔츠 등은 일상과 여가의 경계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워터 보틀과 블랭킷, 피크닉 매트, 아이폰 케이스 등의 굿즈도 함께 선보여진다.

라이프 아카이브, 22SS 컬렉션 '오아시스 오피스’ 출시 | 2

풍성한 야생화 프린트가 인상적인 ‘와일드 플라워 티셔츠’와 다양한 꽃과 식물의 이미지를 레이어 드 해 연출한 ‘라이프 포토 레이아웃 티셔츠’는 자연이 주는 편안한 무드를 고스란히 담았으며 ‘라이프 해피니스 후디’는 텍스트와 꽃 모티브를 고급스러운 자수 장식으로 표현했다.

라이프 아카이브, 22SS 컬렉션 '오아시스 오피스’ 출시 | 3

여유 있는 실루엣의 ‘옥스포드 셔츠’는 탄탄하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전면의 지 퍼 장식과 스퀘어 포켓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뒷면에는 편안한 움직임을 위해 플리츠 디테일을 더했다. 또한 바시티 스타일의 아치 로고 스웻셔츠와 라이프의 시그니처 레드 박스를 활용한 후 디와 집업 후디 등은 일상의 휴식과 같은 여유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삭막한 도시 속 청량한 오아시스를 느낄 수 있는 라이프 아카이브의 22SS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무신사 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월 4일까지 신상품 1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5%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스티커 팩과 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57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