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이프 아카이브, ‘라이프 더 썸머 에딧’ 컬렉션 공개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프 아카이브(LIFE ARCHIVE)가 2022 여름을 위한 캡슐 컬렉션, ‘라이프, 더 썸머 에딧(LIFE, THE SUMMER EDIT)’을 공개했다.

90년대 특유의 자유분방함을 담은 이번 컬렉션은 젊고 당당한 90년대 스트리트 무드와 노스텔지 어를 라이프 아카이브만의 시선으로 재해석했다,

라이프가 보유한 아카이브 이미지 중 여름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는 물론 컬러풀하고 유쾌한 타이다이 티셔츠, 테리 소재의 후드와 하프 팬츠, 캠프 캡 등이 선보여지며 90년대 하이틴 잡지에서 영감을 받은 룩북은 개성 있는 패션을 추구하는 영 제너레이션의 에너지와 90년대 감성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여름을 상징하는 아이콘이 가득한 ‘굿 포커스 티셔츠’는 빈티지한 프린트로 레트로 무드를 강조했으며 자유분방함으로 물든 ‘타이다이 티셔츠’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생동감 넘치는 다양한컬러로 출시된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테리 후드 집업과 하프 팬츠는 흡수성이 뛰어난 테리 소재로 올 여름 휴가를 위한 비치 웨어로 활용하기 좋으며 라이프의 시그니처 레드 박스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다. 여기에 스트리트 캐주얼 무드의 5 패널 캠프 캡과 링거 티셔츠 등의 아이템도 만날 수 있다.

라이프 아카이브의 22 썸머 캡슐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5월 20일부터 6월 3일까지 신상품 10% 할인 및 친환경 브랜드 윌도(WILDO)의 폴더 머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72 View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