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팀버랜드, 친환경 아웃도어 컬렉션 출시

팀버랜드(Timberland)는 2022년 S/S 시즌을 맞이하여 도시와 자연을 넘나들며 가벼운 하이킹을 즐길 수 있도록 팀버랜드만의 아웃도어 헤리티지와 친환경 혁신을 담은 ’자연과 우리 모두를 위한 친환경 아웃도어 컬렉션 (NATURE FOR ALL, ALL FOR NATURE)’을 선보인다.

이번 ‘자연과 우리 모두를 위한 친환경 아웃도어 컬렉션 (NATURE FOR ALL, ALL FOR NATURE)’에서는 팀버랜드만의 아이코닉 부츠를 재해석한 현대적인 디자인과 천연사탕수수와환경적 책임을 바탕으로 재배한 천연고무 등 75% 재생가능한 소재로 만든 그린스트라이드™(GreenStride™) 컴포트솔(밑창)을 적용한 신제품하이킹 슈즈를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선보인 다양한 팀버랜드 그린스트라이드™기능성 스니커즈는 친환경적일 뿐만 아니라 편안한 발걸음을 선사한다. 또한 시티 하이킹과 자연 속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모험을 즐기기에 적합한 가벼운 스니커즈 및 다양한 의류, 악세서리도 재활용 및 재생 가능한 소재로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을 위해 자연을 배경으로 촬영한 이미지들은 실제로 소외계층을 포함한모든 인종이 야외 활동을 통해 자연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두 단체인 블랙맨 하이크 엘에이(Black Men Hike LA)와후드 하이커(Hood Hikers)의 일원들과 함께 진행되었다.

우리 모두가 자연을 즐기는 동시에 모두를 위해 자연을 보호해야 한다는 메세지를 진정성 있게전달하고자 하였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적인 ‘그린스트라이드™ 솔라웨이브 LT 미드 스니커즈(GreenStride™ Solar Wave LT Hikers)는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되어 커플 신발로도 추천한다. 재생 가능한 친환경 소재의 그린스트라이드™컴포트솔(밑창)이적용된 스니커즈로 참신한 패턴과 컬러 팝의 조화가 돋보인다.

특히 하이킹 시 꼭 필요한 기능성을 탑재했다.두툼한 신발 밑창 바닥면에 마찰력을 높여주는 육각형과 톱니 모양의 홈을 디자인하여 미끄러지지 않고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남성용 스니커즈는 로우와 미드 스니커즈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200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