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팝 캐주얼 브랜드 빌보드, 오프라인 유통 순항

산타노아(대표 손광익)가 전개하는 팝 캐주얼 브랜드 빌보드(billboard)가 2022 Spring 컬렉션을 출시했다.

봄 신상품을 오픈한 동시에 지난 23일 신세계백화점 하남점과 24일 광주점, 25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매장 입점에 앞서 2월11일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에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2022 봄 신상품을 선보였다.

고객들에게 ‘빌보드(billboard)’라는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 첫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각 매장마다 빌보드만에 컨셉으로 ‘스테이지 포토존’을 설치해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번 빌보드 S/S컬렉션 컨셉은 ‘나를 즐기다’라는 누구보다 당당하게 나 자신을 즐기는 모습을 캐주얼하고 레트로한 무드로 전개되며, 빌보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블랙앤오프화이트’ 와 빌보드스타일의 브랜드 컬러인 코발트 블루를 활용하여 이색적인 팔레트 컬러들로 아이템들을 구성하였다. 로케이션 영상과 스틸컷에서는 빌보드의 딱딱하고 전형적인 틀을 벗어나 자유롭고 액티브(Active)한 매력을 볼 수 있다.

또한, 3월에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 영등포, 평촌이 오픈될 예정이며 오프라인을 공격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39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