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하니, ‘데상트 우먼스 앰배서더’ 선정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하니와 2022년을 함께 한다.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에너자이트 Z+’보다 모든 면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이미 사전 테스트한 100명의 러너들에게 호평을 받은 ‘에너자이트 슈퍼’를 시작으로 활기찬 모습이 공개된다.

데상트 관계자는 “하니는 실제 철인 3종 선수 출신으로 러닝, 사이클, 수영을 평소에 즐기며,

일상 속에서 건강과 휴식을 얻고 있다. 하니야말로 솔직한 본연의 모습으로 언제나 꾸준하게 도전하고, 즐길 줄 아는 모습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성상의 모습이다.” 라고 말하는 한편 “스포츠의 즐거움에 대한 모습은 긍정적인 에너지와 함께 데상트 우먼스 앰배서더로 걸맞은 인물로, 코로나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러닝, 우먼스 트레이닝 등 긍정적인 에너지 확장에 함께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모든 여성들이 본연의 나다움으로 도전, 열정,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응원하는 ‘우먼스 캠페인’도 공개된다.

특히 올해는 ‘오늘부터 나답게’ 슬로건과 함께 배우로서의 모습과 일상 속 자기 자신 그대로의 모습을 담은 스토리를 그대로 선보인다. 이는 3월 8일부터 4월 8일까지 한 달간 두 번 진행 예정이며, 모두가 즐겁게 참여 가능한 우먼스 세션 진행과 하니와의 시크릿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우먼스 캠페인 액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는 데상트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새롭게 돌아온 ‘에너자이트 슈퍼’는 데상트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229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