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쓰배쓰, 22SS 컬렉션 “팝 노이즈” 공개

영캐주얼 브랜드 유쓰배쓰(YOUTHBATH)가 ‘팝 노이즈’를 주제로 한 2022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유쓰컬쳐를 바탕으로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유쓰배쓰는 대담한 컬러 매치와 실험적인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선보이고 있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다.

‘팝 노이즈’를 주제로 한 유쓰배쓰의 2022 SS 컬렉션은 뉴트로 무드의 다양한 패턴과 과감한 컬러 매치로 위트 넘치는 컬렉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유쓰배쓰의 시그니처인 핸드드로잉 그래픽으로 브랜드 특유의 자유로운 바이브를 표현했다.

시즌 키 아이템인 카라 집업 자켓은 밀리터리 패턴에 팝한 컬러감의 핸드드로잉 그래픽을 더해 유니크함을 강조했다. 매니시한 무드와는 대조적인 귀여운 그래픽 포인트가 스타일링의 재미를 선사한다. 화사한 옐로우 컬러가 시선을 사로 잡는 캣앤메이플 오버핏 가디건은 고양이와 단풍잎의 키치한 그래픽으로 유쓰배쓰만의 아이코닉한 아이템을 완성했으며 자연스러운 핏과 면 100% 원사로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물결이 치는 듯한 독특한 워싱의 데님 팬츠는 수영을 하는 상어 아이콘을 자수로 표현한 위트가 돋보이며 화려한 패턴의 하트스마일 니트 셔츠는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강렬한 존재감을 어필 할 수 있다. 또한 키치한 요소와 자유로운 스트리트 감성이 조화로운 후디, 티셔츠, 조거팬츠 등 의 매력적인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분명한 색으로 어필하는 브랜드 유쓰배쓰의 22SS 컬렉션은 무신사와 자사몰에서 11일부터 만나 볼 수 있으며, 3월 11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신상품 전품목 10% 세일을 진행한다. 또한 자사몰에서는 신규회원 가입 시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추가 진행된다.

205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