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쓰배쓰, 2022 핫썸머 컬렉션 출시

분명한 색으로 어필하는 영캐주얼 브랜드 유쓰배쓰(YOUTHBATH)가 2022 핫썸머 컬렉션을 공개한다.

‘팝 노이즈’를 주제로 전개하는 2022 SS의 마지막 컬렉션은 핫썸머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숏슬리브와 크롭탑, 바이커 쇼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쓰배쓰만의 레트로한 색감과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키치한 무드를 더했다.

메인 아이템인 그래픽 티셔츠 라인은 강렬하고 선명한 네온 컬러와 과감하고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여름날의 강렬한 에너지를 표현했으며 시선 강탈을 유도하는 펑크 보이 티셔츠는 봄 시즌의 인기에 힘입어 반팔 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여진다.

특히, 이번 시즌은 여성만을 위한 다양한 ‘걸즈’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톡톡 튀는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크롭탑 라인과 트렌디한 바이커 쇼츠 등은 일상은 물론 휴가지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이 여성 전용 사이즈로 출시된다. 계절감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크롭탑은 시원한 멀티 스트라이프 패턴과 유쾌하고 컬러풀한 핸드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타이트한 핏의 골지 크롭탑은 언밸런스한 컷아웃의 숄더 라인이 매력적이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과 베이직한 컬러로 활용도가 높은 YBCC 로고 티셔츠는 1+1 기획 상품으로 선보여지며 화이트, 그레이, 블랙, 네이비 중 원하는 컬러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유쓰배쓰는 핫썸머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6월 10일부터 6월 20일까지 전품목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유쓰배쓰 공식 SNS 채널과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9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