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마일 로고 "기분 좋은 에너지 전해요"

로고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상징하기도 하고 디자인에 포인트를 살려주며 다양한 느낌을 전달하기도 한다. 여러 형태 중 스마일 로고는 주목을 끌면서 보는 사람도 미소 짓게 만드는 힘을 가지고 있다.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스마일 로고 제품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는 전 세계 사람들의 공통된 언어 ‘스마일’ 표정을 MLB의 팀 로고와 결합시켜 MLB만의 스마일 아트워크를 개발했다. 앞면의 스마일 와펜 로고가 포인트인 맨투맨과 반팔 티셔츠는 밝고 경쾌한 느낌을 살릴 수 있고, 볼캡이나 돔햇은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운동복의 기능성을 살려 22SS 시즌 출시된 MLB키즈 스마일 맨투맨 세트를 착용하면 아이들의 귀여움이 돋보이도록 연출할 수 있다.

스웨덴 브랜드 아크네 스튜디오의 맨투맨에는 다른 느낌의 스마일 로고가 새겨져 있다. 시그니처 로고인 스마일 패치는 북유럽 사람들의 얼굴에서 착안한 것으로, 로고 이름과 달리 무표정한 모습이 매력적이다. 가벼운 두께와 여유 있는 사이즈로 제작된 맨투맨은 봄, 가을 간절기에 오버핏으로 스타일링하기 좋다. 맨투맨 외에 후드티와 가디건, 스니커즈 등의 아이템도 준비되어 있어 각자의 개성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의류 외에 주얼리에서도 스마일을 찾아볼 수 있다.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는 희망과 긍정의 아이콘 스마일리와 함께 ‘The moment smile on Camera’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기본 빈티지헐리우드의 시그니처 진주 아이템에 스마일 모티브를 가미한 목걸이로 위트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으며, 스마일 쉐입의 반지와 귀걸이는 심플한 룩에 확실한 포인트가 된다.

510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