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타미힐피거 2022년 봄 MAKE YOUR MOVE 브랜드 캠페인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에서 그래미상 수상자이자 골든글로브와 에미상 후보 안소니 라모스(Anthony Ramos) 와 함께하는 2022년 봄 “Make Your Move(메이크 유어 무브)”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 캠페인은 2022 봄, 타미 힐피거 컬렉션의 ‘모던 프렙(Modern Prep)’ 스타일과 안소니의 음악 및 대중문화 세계가 강렬하게 충돌한 결과로 만들어진 아이코닉 스타일의 신선한 재해석이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2022년 3월 15일 모든 타미 힐피거 소셜 채널과 일부 타미 힐피거 프래그십 스토어에서 보여지며 일부 매장들은 캠페인을 더욱 확장시키기 위해 새롭게 디스플레이 될 예정이다. 매장 전면에는 인스타그램에서 증강현실 마네킹을 활성화시켜 춤동작을 선보이고 팬들이 함께 사진을 찍고 소셜 채널에서 공유할 수 있도록 초대하는 QR코드 등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게 될 예정이다.

올 4월에는 캠페인에 새로운 관점을 더하기 위해 #MoveWithTommy TikTok 이 활성화되며 브랜드의 팬들이 미국 래퍼 루다 크리스(Ludacris)의 ‘Stand Up’ 사운드트랙에 모던 프렙에 대한 그들만의 새로운 해석을 더할 수 있게 된다. 노래 ‘Stand Up’은 봄 캠페인 기간 내내 전용 소셜 활동뿐 아니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을 비롯한 브랜드의 디지털 광고 플랫폼 전반에 걸쳐 사운드와 모든 비디오 작품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타미 힐피거는 “이번 컬렉션은 미래를 위한 우리의 상징적인 프렙 유산을 새롭게 재현한 것이며 우리는 최종 디테일에 생명력을 불어넣었습니다” 라고 선언했다. “제게 있어 패션은 언제나 개성과 자기 표현을 즐기는 방식이었습니다. 안소니는 그가 하는 모든 일에서 이 두 가지 특성을 장려합니다. 우리는 전 세계의 팬들에게 이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뛰어난 현대 기술을 활용하고 있으며 그들을 Make Your Move에 초대하게 되어 기쁩니다.” 라며 소감을 밝혔다.

캠페인 전반에 걸쳐 안소니 라모스는 더블 플리츠 치노팬츠와 믹스드 스트라이프 아이콘 스웨터 등에서 보여지는 신선한 패턴을 비롯한 새로운 실루엣의 현대적인 프레피 스타일을 선보인다. “Make Your Move” 캠페인에는 모델 수주(Soo Joo), 루카 사바트(Luka Sabbat), 조지아 팔머 (Georgia Palmer), 메간 로체(Meghan Roche), 알톤 메이슨(Alton Mason), 리암 켈리(Liam Kelly) 등을 비롯해 재능 있는 다양한 출연진들과 엄선된 댄서들이 함께 한다.

안소니 라모스는 “여러분이 움직일 때, 여러분 스스로가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무엇을 가졌는지를 세상에 보여주는 것입니다”라고 지적한다. “이는 자신의 본능을 믿고 자신의 뿌리를 잊지 않는 것이죠. 나는 사람들이 현대적인 것들을 받아들이고 이를 Make Your Move 정신과 결합할 때 마치 빈 캔버스가 살아나는 것을 보게 되는 것처럼 기쁩니다. 이것이 모든 사람의 자기표현에 자리를 내어주게 되고 우리의 차이점들이 모여 놀라운 것으로 재창조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라고 말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며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가진 연기자인 안소니 라모스는 사람들이 자신들의 이야기를 스스로 존중하는 것에 대해 열정적으로 권장한다. 그는 브로드웨이 뮤지컬이자 영화로도 제작된 해밀턴(Hamilton)에서 존 로렌스(John Laurens) 와 필립 해밀턴 (Philip Hamilton) 의 1인2역을 맡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 연기로 비평가들의 찬사 속에 토니상을 수상했다. 그는 존 M. 추(Jon M. Chu) 의 장편 영화 ‘인 더 하이츠(In the Heifhts)’에도 출연했다. 그는 지난 해 6월 자신의 두 번째 앨범인 Love and Lies를 발표했으며 곧 파라마운트 사의 트랜스포머 시리즈 차기작인 ‘Transfomers: Rose of the beast’s와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마블의 미니시리즈 ‘Iron Heart’ 에 출연할 예정이다. 2022 봄 타미 힐피거 컬렉션은 더 나아가 남성 시어서커와 이타카 스트라이프 쇼츠, 아카이브 버튼다운 칼라셔츠 등 주요 제품들로 스타일리시한 자기 표현을 강조한다. 여성복은 과장된 칼라의 플레어 카 코트, 테일러드 웨이스트밴드 벌룬 레그 치노, 질감이 두드러진 립-니트 드레스에서 볼 수 있는 편안한 실루엣과 활력 넘치는 비율, 여유로운 스타일링을 통해 보다 캐주얼하고 프레피한 매력을 선보인다. ‘모든 것을 환영하고 아무 것도 낭비하지 않는’(Waste Nothing and Welcome All) 타미 힐피거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야심찬 사명 위에 만들어진 2022 봄 타미 힐피거 컬렉션은 보다 지속가능한 방법과 소재로 만들어지며 2022년 3월 15일부터 tommy.com, 전세계 타미 힐피거 매장과 일부 파트너 매장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114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