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공블리의 “효진’s 트래블 에센셜” 영상 공개

공블리의 “효진’s 트래블 에센셜” 영상 공개 | 1
<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는 뮤즈 공효진의 특별한 여행을 위한 스타일링 팁, 짐 싸기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효진’s 트래블 에센셜” 영상을 공개했다.

공블리의 “효진’s 트래블 에센셜” 영상 공개 | 2
<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

브랜드 뮤즈이자 스타일 아이콘인 공효진이 제안하는 여행 스타일링 팁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영상은 <피크닉>, <캠핑>, <리조트>등 다양한 장소와 컨셉의 색다른 여행 상황에 맞춰 매력적인 룩을 완성하는 공효진의 리얼한 모습을 라이브 하게 담았다.

공블리의 “효진’s 트래블 에센셜” 영상 공개 | 3
<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

매력적인 크로쉐 니트, 로브 원피스의 매치하여 매력적인 <피크닉>룩을, 스타일리쉬한 데님 오버롤과 블라우스, 스트로햇의 매치로 활동적인 자연으로의 <캠핑>룩을 선보였다. 그리고, 로맨틱한 블라우스와 포인트 액세서리를 매치한 <리조트>룩을 선보이며, 다양한 여행지에서의 스타일링, 애티튜드를 제안한다.

공블리의 “효진’s 트래블 에센셜” 영상 공개 | 4
<사진제공=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

리얼한 여행 짐 싸기 팁을 전수하며 특유의 기분 좋은 웃음과 코멘트들을 선보인 이번 영상은 공효진과 써스데이 아일랜드와의 케미와 함께 공효진의 스타일은 물론 라이프까지 엿볼 수 있는 라이브 한 영상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기 충분하다.

트래블 에센셜 영상 공개와 함께,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SNS에서는 공효진의 영상 속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과 트래블 에센셜 영상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9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