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즈세컨 X 마리 아세나 "파리 클래식 컬러를 재해석"

오즈세컨 X 마리 아세나 "파리 클래식 컬러를 재해석" | 1

현대백화점 한섬이 전개하는 오즈세컨(O’2nd)이 런칭 25주년을 맞아 프렌치 일러스트 작가 마리 아세나(Marie Assenat)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오즈세컨은 예술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컬러, 테이스트, 유머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장기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파리와 브루클린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작가 마리 아세나는 'SIMONE' 라는 가상의 파리지앵을 제안하며 그녀의 라이프 스타일과 파리의 클래식 컬러를 재해석하여 다양한 아트워크로 표현했다.

오즈세컨 X 마리 아세나 "파리 클래식 컬러를 재해석" | 2

프로젝트 런칭을 기념하며 3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서울 성수동 소재 카페 '테디스오븐'에서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작가의 아트워크들을 다양한 방식으로 소개하며 기간 한정 스페셜 메뉴 판매, 포토 부스 이용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최고의 핫플레이스인 성수동에 위치한 만큼 많은 이들의 봄맞이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한다.

오즈세컨 마케팅 담당자 정지윤 책임은 “오즈세컨의 독창적인 분위기에 작가의 유머가 담겨 감각적인 프렌치 모드의 아트워크가 탄생했다”며, “아트워크가 프린팅 된 원피스와 티셔츠, 프랑스 국기를 연상시키는 단추 등 디테일에 집중한 디자인이 특징이다”라고 이번 프로젝트를 강조했다.

​​

한편, 일러스트 작가 마리 아세나는 티파니앤코, 에르메스, 구글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을 클라이언트로 두며, 프렌치 감성의 오브제와 유머러스한 동물, 프렌치 문화를 담아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381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