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박서준 X 캘빈클라인 진, 러블리한 ‘남친 룩’의 정석

<사진제공=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에서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2022 S/S 화보를 추가 공개 했다.

지난 11일,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의 봄 신상 아이템들과 환상 케미를 자랑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박서준은, 추가 공개 된 화보에서도 역시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며 또 한번 화제를 불러 모았다.

<사진제공=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

추가 공개 된 화보 속 박서준은 여유로운 미소와 함께 브랜드 특유의 무드가 돋보이는 깔끔한 로고 티셔츠와 데님 팬츠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특히 핑크 컬러의 후디와 데님 쇼츠 스타일링은 ‘국민 남친’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러블리한 ‘남친 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한편 핑크 컬러의 후디는 이번 시즌 새로 출시된 릴렉스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블랙 컬러의 윈드 브레이커와 크림 컬러의 데님 팬츠를 믹스매치하여 애슬레틱 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링 또한 박서준 핏으로 완벽 소화, 촬영장 스태프 모두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

캘빈클라인 진은 이번 2022년 S/S 컬렉션을 통해 햇빛에 일렁이는 물결을 연상시키는 빛과 그림자,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브라운관 등의 장치를 활용하여 ‘캘빈클라인을 찾아가는 뉴 페르소나’를 컨셉으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한편, 지금까지 공개 된 캘빈클라인 진의 2022년 봄 신상품은 전국의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그리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560 Likes
4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