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피겨요정들의 제이에스티나 핑크빛 화보

<사진제공=퍼스트룩, 제이에스티나(J.ESTINA)>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피겨 스케이팅 선수 김예림, 임은수, 이해인과 함께한 ‘Think Pink’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퍼스트룩, 제이에스티나(J.ESTINA)>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의 대표 컬러 ‘핑크’가 지닌 ‘사랑, 긍정, 힐링’의 희망의 메시지에서 착안하여 모든 여성들이 저마다의 핑크빛 꿈을 꿀 수 있도록 응원하는 사회 공헌 캠페인이다. 제이에스티나는 2008년 김연아 선수와의 인연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피겨 꿈나무들을 후원해오고 있으며 빙판 위에서 아름다운 연기를 펼치며 꿈을 향해 한 발씩 다가가는 김예림, 임은수, 이해인의 꿈의 여정을 핑크빛의 발랄한 화보로 표현했다.

<사진제공=퍼스트룩, 제이에스티나(J.ESTINA)>

지난 베이징 동계 올림픽에서 ‘피겨장군’ 이라는 애칭을 얻은 김예림 선수는 반전 매력으로 화제된 모습과 다르게 로맨틱한 헤어 스타일에 실버 주얼리를 매치하여 청량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또 다른 컷에서 임은수, 이해인 선수는 사랑스러운 핑크 드레스에 제이에스티나의 아이코닉 주얼리를 매치해 스윗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번 화보에서 세 선수들이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핑크빛 화보는 퍼스트룩 235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이번 ‘Think Pink’ 캠페인을 통해 만 18세로 자립하는 보호종료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후원하는 ‘#ThinkPink_JESTINA 해시태그 챌린지’ 및 주얼리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144 Like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