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피겨 스케이팅 선수 김예림, 임은수, 이해인과 함께한 ‘Think Pink’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의 대표 컬러 ‘핑크’가 지닌 ‘사랑, 긍정, 힐링’의 희망의 메시지에서 착안하여 모든 여성들이 저마다의 핑크빛 꿈을 꿀 수 있도록 응원하는 사회 공헌 캠페인이다. 제이에스티나는 2008년 김연아 선수와의 인연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피겨 꿈나무들을 후원해오고 있으며 빙판 위에서 아름다운 연기를 펼치며 꿈을 향해 한 발씩 다가가는 김예림, 임은수, 이해인의 꿈의 여정을 핑크빛의 발랄한 화보로 표현했다.
지난 베이징 동계 올림픽에서 ‘피겨장군’ 이라는 애칭을 얻은 김예림 선수는 반전 매력으로 화제된 모습과 다르게 로맨틱한 헤어 스타일에 실버 주얼리를 매치하여 청량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또 다른 컷에서 임은수, 이해인 선수는 사랑스러운 핑크 드레스에 제이에스티나의 아이코닉 주얼리를 매치해 스윗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번 화보에서 세 선수들이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핑크빛 화보는 퍼스트룩 235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이번 ‘Think Pink’ 캠페인을 통해 만 18세로 자립하는 보호종료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후원하는 ‘#ThinkPink_JESTINA 해시태그 챌린지’ 및 주얼리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