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빛나는 주얼리로 완성한 아이유의 가을 스타일

빛나는 주얼리로 완성한 아이유의 가을 스타일 | 1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브랜드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022 FALL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TIARA FUNK’를 주제로 티아라로 상징되는 제이에스티나의 헤리티지와 이 시대의 아이콘 아이유의 당당한 매력이 만나 현대적이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의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가을빛의 아우라가 가득한 광고컷 속 아이유는 고혹적인 눈빛과 함께 빛나는 주얼리로 완성한 가을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첫 번째 광고컷 속 아이유는 걸리쉬한 쉬폰 원피스와 모던한 주얼리를 믹스 앤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로고 플레이 트렌드를 반영한 ‘시그니처 J’ (Signature J) 컬렉션으로 청키한 체인에서 영감을 받아 시크한 가을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육각형 케이스의 ‘누오보 템포’ 메탈 워치를 착용하여 럭셔리한 무드를 한층 끌어올렸다.

빛나는 주얼리로 완성한 아이유의 가을 스타일 | 2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성숙함이 물씬 느껴지는 두 번째 컷 속 아이유는 하늘색 터틀넥에 로맨틱한 무드의 물방울 쉐입 댄싱스톤 ‘미오엘로’ (Mioello) 컬렉션을 매치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미오엘로 컬렉션은 심장박동에 맞춰 흔들리는 댄싱스톤 주얼리로 다가오는 추석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빛나는 주얼리로 완성한 아이유의 가을 스타일 | 3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또한, 파티를 즐기는 듯 펑키한 타탄체크 원피스를 착용한 컷에서는 러블리하게 또는 모던하게 투웨이로 연출 가능한 ‘제이에떼’(J e’ te) 컬렉션으로 다양한 가을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제이에스티나의 이번 광고 캠페인은 제이에스티나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아이유가 착용한 2022 FALL 컬렉션 제품들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62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