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위하준, 훈훈한 공항패션 남친룩의 정석
배우 위하준이 3월 29일 오후 김포국제공항 국내선을 통해 ‘빈트릴(BEENTRILL)’의 여름 광고 촬영 차 제주를 방문했다. 이날 위하준은 스타일리시한 아노락 점퍼에 데님팬츠를 매치해 상큼한 스프링 남친룩을 완성했다.
공항패션으로 선보인 아노락과 데님팬츠는 모두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빈트릴(BEENTRILL)’의 제품이다. 빈트릴만의 하이앤드 스트릿 무드를 더한 ‘윈드실드 컴포트핏 아노락 점퍼’는 반집업 아노락 스타일에 빈트릴만의 컬러 로고 포인트와 앞판의 메탈 참이 특징이다. 블랙, 카키, 라이트그레이까지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생활 방수 기능이 뛰어나 일상뿐만 아니라 캠핑, 여행 등의 야외활동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KEY 스트레이트핏 데님팬츠’는 스트레이트 핏의 캐주얼 진으로 어떤 스타일에나 데일리로 매치하기 좋다. 또한 알맞게 떨어지는 기장감으로 제작되어 수선없이 데님 본연의 워싱 그대로 착용 가능하다.
한편 위하준은 2022년 빈트릴의 앰버서더로 발탁된 이후 빈트릴과 함께 더욱 진정성 있는 프리미엄 캐주얼 웨어를 제안해왔다. 빈트릴과 앰버서더 위하준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2022년 4월 중 전국 빈트릴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729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