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게스, 13FW 뮤즈 ‘조윤희’ 팬사인회 성황리 마쳐

게스, 13FW 뮤즈 ‘조윤희’ 팬사인회 성황리 마쳐 | 1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게스(GUESS)가 지난 23일 롯데백화점 노원점 게스 매장에서 조윤희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2013 F/W 시즌 새로운 ‘게스걸’ 모델로 발탁한 조윤희와 함께 신제품 ‘스캔들 진(Scandal Jeans)’의 프로모션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조윤희는 청 재킷에 퍼 트리밍이 가미된 아이보리 컬러 롱 패딩을 매치해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특히 그녀가 착용한 롱 패딩은 최근 공개한 화보 속 의상을 그대로 연출해 눈길을 모았다.

또한 톡톡 튀는 발랄한 모습과 환한 웃음으로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는 모습에 20~30대는 물론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이 찾아와 문전 성시를 이뤘다.

한편 게스는 이번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보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다. 현재 게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www.facebook.com/guessevent)에는 ‘겨울 맞이 아우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스, 13FW 뮤즈 ‘조윤희’ 팬사인회 성황리 마쳐 | 2 게스, 13FW 뮤즈 ‘조윤희’ 팬사인회 성황리 마쳐 | 3

103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