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영에이지, ‘아웃도어 라인’ 확장...캐주얼 등산화 선보여

이에프씨(대표 정휘욱)가 전개하는 브리티시 감성 슈즈 브랜드 영에이지(YOUNGAGE)가 아웃도어 라인을 전격 확대한다.

영에이지는 기존의 트렌디한 캐주얼 디자인을 비롯해 가벼운 착화감, 편안함을 살리면서 일상생활은 물론 기능성을 겸비한 새로운 아웃도어 캐주얼 등산화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영에이지 아웃도어 라인, 남성화 카멜, 여성화 카키
영에이지 아웃도어 라인, 남성화 카멜, 여성화 카키

외관은 슬림한 라인의 세련된 워커 디자인이나,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밑창과 내피에는 퍼나 기모를 적용해 등산이나 스키와 같은 다양한 겨울 레저 활동에 적합하다. 또한 스냅 단추가 있어 가죽을 펼쳐 올리면 슬림한 워커로, 가죽을 접어 내리면 퍼 트리밍이 적용된 귀여운 부츠로 활용할 수 있다. 남녀 제품 각각 선보이며 가격은 모두 24만 5000원.

영에이지 관계자는 “최근 아웃도어 패션은 실제 야외활동을 즐기지 않는 이들에게도 캐주얼하고 편안한 매력으로 크게 어필하고 있을 만큼 대세라고 할 수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영에이지 아웃도어 라인은 트렌디한 아웃도어 디자인을 반영해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데일리룩에도 활용하기 좋아 트렌디한 젊은 층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31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