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미국 국민 샌들 ‘차코’ 국내 상륙

미국 국민 샌들 '차코' 국내 상륙 | 1이에프씨(대표 정휘욱)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슈즈 브랜드 영에이지(YoungAge)가 미국 샌들 전문 브랜드 차코(Chaco)를 공식 판매한다.

차코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한 뛰어난 착화감과 견고한 내구성, 실용적인 쓰임새로, 특히 두터운 유럽 마니아 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국내에 선보이는 차코 샌들은 남녀 슈즈 10가지 스타일로 다양한 스트랩 컬러가 돋보이는 베스트셀러 라인과 새로운 여름 슈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소재를 사용해 기존 샌들 제품과 달리 햇빛에 장기간 노출되어도 갈라짐이 없으며 발에 꼭 맞는 완벽한 피팅감으로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차코 샌들은 전국 영에이지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남녀화 모두 10만 9천원~12만 9천원 대.

영에이지 관계자는 “영에이지가 지향하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과 잘 맞아 떨어져 이번 론칭을 기획하게 됐다”며 “유럽에서처럼 국내 소비자들도 점차 실용적인 것을 트렌디한 것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차코가 글로벌뿐 아니라 국내 캐주얼화 시장에서도 큰 방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영에이지는 지난 해 아웃도어 슈즈를 출시하며 점차 실용성이 강조되고 있는 국내 캐주얼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아웃도어 라인을 강화하고 있다.

214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