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혁, 럭셔리 스트릿 패션 ‘완벽 소화’
지난 4월 6일, 로로피아나 히로시 후지와라 컬렉션의 론칭 행사에서 가수 오혁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오혁은 이번 후지와라 컬렉션의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와 수트케이스 스트라이프 가방을 들고 개성있는 스트릿 패션을 선보였다.
로로피아나와 히로시 후지와라가 다시 만나 스트리트웨어 컨셉의 정수에 메종의 세련된 패브릭 디자인 노하우를 결합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성공적이었던 첫 컬래버레이션 이후 이번 두번째 컬렉션은 다양성과 독창성에 대한 경의에 초점을 두며,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고 탐험하는 정신을 담았다. 일본 문화의 순수함과 이탈리아 메종의 클래식한 기품이 완벽하게 어우러질 뿐만 아니라 젠더리스, 기능성, 편안함, 세련미, 깔끔한 라인을 갖춘 의류와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두 번째 ‘로로피아나x히로시 후지와라’ 컬렉션은 다이내믹한 의류와 에센셜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후지와라 스타일을 상징하는 화이트, 블랙, 네이비 블루 등 선명한 컬러 팔레트와 로로피아나의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포근한 패브릭과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특별히,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진화한 클래식 실크/코튼 혼방 여름용 소재에 모던하고도 독특한 브레톤 스트라이프를 가미한 부드러운 스웨터는 우아하면서도 스포티한 룩을 연출한다.
2022년 S/S ‘로로피아나x 히로시 후지와라’ 컬렉션은 4월 6일부터 4월28일까지 일까지 로로피아나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480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