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JSJ, 캡슐 컬렉션 ‘Scent in Tales’ 출시

한섬(대표 김민덕)이 전개하는 영 아티스틱 캐주얼 브랜드 SJSJ가 캡슐 컬렉션 ‘Scent in Tales’를 출시했다.

티셔츠, 블라우스, 스커트 등으로 구성된 이번 캡슐 컬렉션은 반짝이는 액센트와 센슈얼한 드레싱, 헤리티지 기반의 우아한 무드를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구성하여 자유로운 삶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SJSJ는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4월 8일부터 17일까지 10일간 성수동 오우드 카페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곳에서 일러스트레이터 최환욱 작가, 한섬 니치 향수 편집샵 ‘리퀴드 퍼퓸바’와 협업을 통해 SJSJ만의 아티스틱한 감성을 전달한다.

최환욱 작가와 함께한 일러스트와 영상에서는 ‘Scent in Tales’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향기가 가득한 동화 같은 이미지를 만나볼 수 있다. 영상에는 평범한 일상에 특별함을 선사해주는 신비로운 가상 공간 SJSJ 아틀리에가 등장한다. 영상 속 SJSJ 아틀리에에서 새로운 봄을 맞아 마법의 향을 가미한 ‘Scent in Tales 컬렉션’을 제작하여 세상 속으로 희망과 행복을 전달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팝업스토어에는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현장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SJSJ #SCENTinTALES #SJSJxLIQUIDES)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 티켓을 증정한다. SNS 계정에 방문 인증을 남기는 고객들에게는 포토부스 촬영권을 증정하여 현장에서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QR코드를 통해 더한섬닷컴에서 SJSJ 제품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리퀴드 퍼퓸바와 협업하여 BDK 우드 자스민, 루즈 스모킹, 프렌치 부케 구성으로 제작한 향수 패키지와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편, 캡슐 컬렉션을 비롯한 SJSJ 제품은 더한섬닷컴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82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