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커버낫-이도현, ‘2022 SS 썸머 캠페인’ 선봬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브랜드 뮤즈 이도현과 함께 보낸 달콤했던 여름 휴식, 2022SS 썸머 캠페인을 공개했다.

‘우리의 여름 : SUMMER. LOVE. WEEKEND!’ 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혼자만의 여유를 즐기기도 하고 연인과 함께 데이트도 하는 평범함이 더욱 특별하게 다가오는 주말 속 이도현의 여름 스타일링을 담았다.

따뜻한 햇살과 이국적인 풍경 속 이도현은 청량감이 느껴지는 컬러 티셔츠와 하프 셔츠, 니트 폴로티로 완벽한 여름 남자로 변신했다. 이와 함께 실내에서는 스웻 팬츠로 편안한 느낌을, 실외에서는 쇼츠나 데님으로 캐주얼한 분위기와 내추럴한 매력을 연출했다.

이번 시즌 커버낫이 선보이는 아이템들은 스타일링에 따라 남녀 구분 없이 활용하기 좋아 여름 휴가룩은 물론 커플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특히 커플룩의 경우 로고 디자인이나 컬러에 조금씩 차이를 두어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이도현이 착용한 커버낫의 22SS제품은 커버낫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토어, 스타일쉐어, 29CM 등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이도현과 커버낫이 함께한 ‘22’ SUMMER’ 화보와 영상은 커버낫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50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