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어반드레스, 2022 데님 컬렉션 공개

동시대적 감각과 실용성으로 스트리트 웨어의 새로운 미학을 제시하는 브랜드 어반드레스 (AVANDRESS)가 2022 데님 컬렉션을 공개했다.

All-Xray 워싱, 밀크 워싱 등 기존의 데님과는 차별화된 공정 기법과 언밸런스와 컷아웃 등의 유니크한 디테일로 완성한 2022 데님 컬렉션은 데님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무드와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여기에 허리라인을 확실하게 잡아주고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했으며 각각의 유니크한 디테일이 시선을 분산시켜 체형 보정의 효과도 느낄 수 있다.

메인 아이템인 ‘랩 와이드 보헤미안 팬츠(Rap wide bohemian pants)’는 팬츠 원단 일부를 잘라 랩 스커트처럼 덧댄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핸드메이드로 작업한 밑단의 수술 디테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여유로운 루즈 핏의 ‘버클 와이드 데님 팬츠’는 버클을 활용해 자연스러운 주름을 연출할 수 있어 세련된 느낌을 주며 앞쪽 솔기부터 옆라인까지 대담하게 컷아웃 한 ‘언밸런스 롱 데님 스커트’는 관능적이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풍긴다.

또한 밀크 워싱 기법을 사용한 ‘리버스 와이드 데님 팬츠’는 앞과 뒤 워싱이 다른 반전 매력으로 스타일에 위트를 더해주며 티셔츠나 블라우스, 스웻셔츠 등 어떤 옷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데님 하나만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어반드레스의 데님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4월 18일부터 4월 24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89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